본문 바로가기

기타지역...먹거리~

서울맛집남산맛집돈가스맛집중구맛집원조남산왕돈가스 청계천산책로모다아울렛

과니입니다
오늘은 서울 왔습니다.
마눌님이 종로 쪽에 교육이 있어서 왔는데요
떡 본 김에 제사 지낸다고 종로 온 김에 남산 돈가스도 가보려고요~
근데~~~~~
전 이왕 남산 돈가스 먹을 거면 처음 시작 하셨던 남산 돈가스를 먹으려 했는데 마눌님은
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돈가스를 먹어보고 싶다 해서 아쉬움이 가득했습니다.
남산으로 올라가다 보면
맛있는 녀석들이 촬영했던 왕돈가스가 있고
조금. 더 내려가면 101번지 돈가스가 있고
그리고 좀 더 내려가다 보면 제가 가고 싶었던
원조 돈가스집이 나옵니다.
참고하세요~~~



마눌님 교육받는 두 시간 정도 시간이 남아서
작은 아이랑 종각부터 데이트했습니다.




큰 아이가 일본으로 대학 가기 위해서 공부했던 학원도 보이고.... 지금 나고야에서 잘 지내고 있답니다.


청계천도.  걸어보고~~~





서울에서 먹는 버거라 그런지 더 맛있는 것 같고~~ㅋㅋ



시간이 다돼서 마눌님 픽업해서 돈가스집 도착~~~




[카카오맵] 원조남산왕돈까스
서울 중구 소파로 107 (예장동)

https://kko.to/qpbVTyQOLa

원조남산왕돈까스

서울 중구 소파로 107

map.kakao.com


방송 나왔던 집이라 그런지 토요일이라 그런지
대기자가 많긴 하지만 회전력 갑입니다~
금방 먹을 수 있어요~^^



돈가스 맛은 직접 맛보세요~
수프맛은 오래전 경양식집에서 먹었던 정말 그 맛이고요~~ 루를 볶아서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돈가스는 잘 모르겠네요~~
추후에 그 옆에 두 곳을 더 가보면. 알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도 남산 돈가스를 먹어봤다는 거에 뿜뿜 합니다~~


오는 길에 모다 아웃렛에 들렀습니다.


역시 스포츠 매장엔 나이키가 가장 붐빕니다.
전체 적으로 보면 인터넷과 가격 비교해 보시고 오시면 쇼핑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가격대가 인터넷이랑 비교했을 때 저렴한 것도 있고 비싼 것도 있거든요~물론 직접 눈으로 보고 입어 볼 수 있다는 게 매장의 큰 장점이긴 합니다.

여기를 끝으로 집으로 퇴근했습니다.
오늘은 좀 딥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