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부천먹거리~

청수옥 울동네 맛집






2



주의......오타가 있는 과니블입니다....

실수일지도 작가 의도 일지도 모릅니다....

걍 무시하고 즐기세용~....




울동네에 맛있는집이 있다고 달달이엄마가 귀뜀 해줍니다....


귀가 얇은 과니인지라 급 방문 합니다....










이곳 손님층들은 대부분이 가족 단위로 오십니다....


손님이 가족 층이라는건

맛이 있거나

양이 풍성 하다거나

메뉴구서이 좋다거나....


이곳은 다 갖춘것 같습니다....















황태 정식하구 메밀 물냉면 주문 했습니다...


반찬들이 깔끔하구 사장님도 친절 하시구 그렇습니다...








맛보기 보쌈....


전 조금 잡내가 난다고 했는데....달달이 엄마는 안 난다고....

제 입맛이 아직 안 돌아온걸로...ㅎㅎㅎㅎ











참 웃긴거 있죠~~

별거 아닌 새송이전 인데....

집에서 할땐 그저 그랬는데...

여기껀 왜그리 맛있던지 리필해서 더 먹었답니다....





오리지날 미역 냉국도 맛있구요...










밥, 반찬들이 제 입맛에 맞습니다.....










제가 생선은  구노므 가시땜에 꺼리는데....


그래도 잘 발라 내면서 먹었습니다.....


내돈 주고 황태 사먹는건 처음인데 아깝지 않습니다....




메밀도 직접 뽑는다는데요....'


보통 메밀은 거칠다는데....


어떤데 함량이 많은건지는 모르겠지만....

혹 쫄깃거림이 있는게 적은 메밀 함량이라 할지라도

전 시원한게 잘 먹은것 같습니다....


노병님이 드시면 이건 짝퉁이야 할지라도 말이지요....ㅎㅎㅎㅎㅎㅎ

그나저나 블친님들은 저기 먼곳으로 다 이사 가시고

이젠 의지할곳은 노병님 뿐인것 같습니다....

우리 사이좋게 오래오래 살아요~~^^

















밥 한공기 더먹고 싶었는데

옆구리 아플까봐 꾹 참고 나왔습니다....ㅎㅎㅎㅎㅎ










만수동 계신분들 꼭 한번 들려 보세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