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캠핑이야기

강원도여행~~당일치기

 

 

 

 

 

 

 

 

 

 

 

 

과니블 입니다............

 

 

바다가 보고 싶다는 공실이.....

 

벌써 두달을 조르고 있습니다......

 

인천 근처에 있는 을왕리는 바다가 아니라고....

 

동해 푸른 바다가 보고 싶다는 공실이....

 

 

 

저의 개인적인 일로 마음이 안정적이질 않아서 미루고 있었는데.....

 

더이상 미룰수 없어서 당일치기로 떠나 봅니다...

 

 

 

 

 

 

 

 

 

 

 

 

토욜날 아침 6시반에 출발 했는데도

차가 많이 막힙니다...

 

세시간정도 예상 했는데...너무 막히네여....

 

 

 

 

 

 

 

 

시간  보이시나요??

 

700M남겨두고 12시가 넘었습니다....

 

 

 

 

 

 

 

 

 

 

 

 

 

 

 

목적지가 속초 해수욕장인데 이제 다왔네여~~

 

저기 선풍기 바람을 맞으니 시원 합니다.....ㅎㅎㅎㅎㅎ

 

 

 

 

 

 

 

 

 

 

 

 

 

 

 

 

12시 30분 도착...

 

장시간 운전 했더니 딥니다(고되다).............

 

 

 

 

 

 

 

 

 

 

 

 

 

 

그래도 바다 보니 기분은 좋으네여~~

 

 

 

 

 

 

 

 

 

 

 

 

 

 

 

 

 

 

 

 

 

 

 

 

 

 

공실아 소원 들어 줬다~~

니 좋아 하는 바다 실컷 보레이~~~~~~~

 

 

 

 

 

 

 

 

 

 

 

해변의 아줌마~~~~ㅋㅋㅋㅋㅋㅋㅋ

 

 

 

 

 

 

 

 

 

 

 

 

 

 

 

 

 

연애 할때 빼고는 둘이서 속초 여행은 처음 입니다....

 

 

 

 

 

 

 

 

 

그러고 보니 가족끼리 캠핑은 자주 다녔는데

 

오붓이 둘이서 여행은 잘 안가본것 같습니다......

 

대한민국 명소는 많다는데

공실이와 둘이서 가본곳은 극장이나 돌집,결혼식장 밖엔 없네요....ㅠㅠ

오늘만이라도 속초 한 바퀴 돌아야 겠습니다~~~

 

 

 

 

 

 

 

 

 

 

 

 

 

 

 

 

 

 

 

 

 

 

대포항으로 이동 합니다.....

 

속초 해수욕장에 항아리 물회집이 유명 하던데

공실이나 저나 회를 싫어 하기에 패쓰 했습니다....

 

 

 

 

 

 

대포항 14시 도착~

 

 

 

 

 

 

 

 

 

 

 

 

 

대포항에 튀김 골목이 유명 하다 해서 왔습니다.....

 

 

어시장이 있긴 하지만  노량진 수산시장처럼 횟감을 사면

 

상차림을 받고 회를 떠주는식 입니다.....

 

 

 

 

 

 

 

 

 

 

튀김 골목...

 

새우튀김이 유명 하지요...

 

 

 

 

 

 

 

 

새우와 오징어튀김 포장 했습니다....

저희 아이들이 새우 튀김을 좋아 하거든요...

 

여기까지 와서 애들 걱정을 하네요.....ㅎㅎㅎㅎㅎㅎ

 

 

 

 

 

 

 

 

 

 

 

 

 

 

속초 중앙시장 15시 도착~

 

여긴 왜 온건지 눈치 채셨나요??ㅎㅎㅎㅎㅎㅎㅎ

 

 

 

 

 

 

 

 

 

 

 

일단 밥부터 먹구요...

 

오늘 첫끼니 입니다....ㅎㅎㅎ

 

 

속초까지 와서 순댓국을 먹습니다....

 

중앙시장에 순대골목도 알아주거든요..........

 

 

 

 

 

 

 

 

 

 

 

아바이 순댓국 만원~

 

특이하게 마늘 한숟갈을 듬뿍 넣었는데

마늘 향이 하나도 나질 않습니다....

 

 

 

 

 

 

건지 양도 많습니다...........

 

 

 

 

 

 

 

 

 

순대를 덜어내도

 

 

내용물이 엄청납니다.....

 

일반 순대국은 7,000원 이지만 내용물은 역시 많습니다....

 

 

 

 

 

 

 

 

 

그리고 여기까지 와서 다들 사가지고 간다는 만석 닭 강정~

 

 

부천에도 있지만...본점에서 사 봅니다......

 

근데 여기 만석보다 씨앗 호떡이 더 인기 있다는거 아시나요??

줄이 어마 어마 합니다.........

 

 

 

 

 

 

 

 

 

 

 

 

 

봉수대 해수욕장 도착 16시50분 도착

 

 

 

 

 

 

 

 

 

 

 

 

가만히 보면 여기 속초 쪽에 유난히 빨간 등대가 많아요~~

가는 해수욕장마다 다 있습니다.....

 

 

 

 

 

 

 

 

 

 

 

지금은 해수욕장 폐장이라 사람이 별로 없습니다....

 

대신 여기 봉수대 캠핑장엔 만석 입니다....

 

 

 

 

 

 

 

 

 

 

모처럼 여유를 부리는 공실이....

입가에 미소가 떠나질 않습니다.......

 

 

 

 

 

 

 

 

 

 

 

 

순간 표고 인줄~~ㅋㅋㅋㅋ

 

 

 

소나무가 많은 잔디 밭에 이 버섯이 유난히 많이 피었습니다...

독버섯 인가요??

아시는분~~제보 바랍니다.....

 

 

 

 

 

 

 

봉수대 캠핑장입니다....

 

 

 

그러고 보니 저두 개인 일로 캠핑을 당분간 접게되어서 그런지

 

캠핑장에 눈이 떠나질 않습니다....

 

 

 

 

 

 

그래도 뷰가 좋은 캠핑장을 알아서 마음에 품고 갑니다.....

 

 

 

 

 

 

 

 

 

 

 

 

 

이제 마지막 목적지로 향합니다....

 

저기 빨간 등대 뒷쪽으로 그 유명한 송지호 해수욕장 입니다.....

 

 

 

 

 

 

 

 

 

 

 

 

송지호 도착~~17시30분

 

 

 

 

 

 

 

 

 

 

오토 캠핑장도 유명 합니다.....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저 한참 캠핑장 다닐때 캠퍼들한테 인기 많은 송지호 캠핑장 이거든요~~

 

 

 

 

 

 

 

 

 

 

 

 

 

 

근데 막상 와보니 아까본 봉수대가 더 좋은것 같다는 생각 해봅니다....

 

물론

저의 생각 입니다...........

 

 

 

 

 

 

 

 

 

 

 

 

 

 

 

 

 

모든 일정을 마치고 출발 합니다....

18시 10분...

 

 

인천대공원까지 저녁 10시좀 넘어서 도착 했습니다.....

 

 

 

 

 

 

집에 가는길....

 

올때는 생각도 못했던 절경이 들어 옵니다....

 

 

 

 

 

말로만 듣던 울산 바위를 이렇게 보게 되네여~~....

 

 

 

 

 

 

 

 

 

 

 

 

 

 

 

 

가는 마지막 까지 즐거움을 주네요~~^^

 

 

그냥 보내던 하루가

 

어떻게 사용하냐에따라서 알차게 보낼수도...

 

무의미 하게 보낼수도 있다는 생각 해 봅니다....

 

좋은 경험과 좋은 여행 했습니다....

 

공실이와 차근차근 곳곳의 여행지를 돌아다니고 싶다는 다짐과 함께

 

오늘도 즐겁고 감사한 하루 였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