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구로동 먹거리~

계절밥상

 

 

 

 

 

 

 

 

과니블 입니다.............

 

 

 

 

 

몇년전만 해도 씨푸드 뷔페나 스테이크 뷔페가 유행처럼 퍼져 갔는데.....

 

웰빙 웰빙 하며 여기 저기 외치는 소리에

외식 산업도 점점 담백함쪽으로 바뀌어 지고 있네요....

 

기업들도 한쪽에서 멀 하나 차리면 다른쪽에서 바로 들어서는 음식점들.....

 

큰 기업 싸움에 작은 음식점들은 곡소리만 나오는게 하루 이틀 되는것도 아니지만....

 

사람 이란게....

미안타~하면서도 결국 발걸음은 큰 식당으로 옮겨 지게 되네요....

 

밥 한끼 먹으러 가면서 서론이 좀 걸죽 해졌습니다......ㅎㅎㅎㅎ

 

 

 

 

가산동에 있는 계절 밥상이 있는 W-몰 입니다......

 

그래도 밖을 나오니 연말 기분이 나네요.....

 

다들 어렵다 어렵다~~하셔서 그런지....

거리엔 캐롤송도 안들리고 그리 북적 거리지도 않고 햇는데....

울 동네만 그런거엿네요....ㅋㅋㅋㅋ

 

 

 

 

 

서울 가산..W-MALL점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 188 지하 1층
                                                                                (우) 08513(지번) 가산동 60-2
                                                                                                                       02-2081-0944

 

 

 

 

 

 

 

 

 

 

지난번에 자연별곡을 다녀와서 그런지.....

 

여기도 살짝 기대는 해 봅니다......

 

 

 

 

 

 

 

 

약속 시간 보다 빨리 와서 밖에서 서성 이고 잇는 중입니다....

 

차가 막힐줄 알았는데....1시간이나 빨리 와 버렸네여....

 

 

 

 

 

 

 

 

 

 

 

어차피 예약 해논거라 미리 들어와서 자리 잡고 셔터만 잡고 있습니다.......

 

 

 

 

 

 

 

 

 

 

 

 

회원 중에 아기를 데려오는 친구가 있어서

미리 베이비 체어도 준비 해주는 센스~~~과니 백점~~~ㅎㅎㅎㅎㅎㅎ

 

 

 

 

 

 

 

 

 

 

 

 

 

 

 

한식 부페가 생기면서 ....

 

 

 

여긴 어떻구 저긴 어떻구~~~평들이 많던데....

 

 

 

 

 

전 그냥 밥만 맛있게 먹구 갈라구요......ㅎㅎㅎㅎㅎ

 

 

 

 

 

 

 

 

 

 

 

 

 

 

아직 시간이 남아서 미리 메뉴가 먼가 답사좀 합니다..............

 

 

 

 

 

 

 

 

 

 

 

 

마약 깁밥이라서 먹어 봤는데.......

 

마약 정도는 아니구....그냥 감기약 정도......ㅋㅋ

 

 

 

 

 

 

 

 

 

 

 

 

계절밥상에서 인기 메뉴인 고추장 삼겹살 구이랍니다.....'

 

뭐~~저는......걍걍~~소소~~

 

 

 

 

 

 

 

 

 

 

 

메뉴들이 대체적으로 무난하게......갑니다.....

 

구성은 그리 많지는 않은데.....

 

나쁘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가격대비 좀 약해 보일뿐.......

 

 

 

 

 

 

 

 

 

 

 

 

 

 

 

호떡도 인기 많더랍니다.......

 

 

 

 

 

 

 

 

 

 

 

 

오마나~센베이를 안 먹어 봤네요....사진만...찍고~~~ㅠ.ㅠ

센베 좋아 하는뎅....ㅠ.ㅠ

 

 

 

 

 

 

 

 

 

 

 

 

뻥튀기에 아이스크림 올려 먹는거래요~~~

굳이 그렇게 안 드셔도 되구요....ㅎㅎㅎ

 

 

 

 

 

 

 

 

 

 

 

 

 

 

이젠 식사를 해 볼까요~~

 

 

 

 

 

 

 

 

 

 

 

 

 

 

 

 

 

 

 

 

 

저녁이나 주말에만 제공 되는 립 바베큐 랍니다....

 

 

 

 

 

 

 

 

 

테이블로 직접 서브 해주는 유일한 메뉴 입니다.....

추가금 없구요.....

 

단 리필시엔 추가금이 있답니다......

 

 

 

 

 

 

 

 

 

 

 

 

 

 

 

 

 

 

 

 

 

누룽지 시저 샐러드인데....

 

누룽지가 아주 고소합니다.....

 

 

 

 

 

 

 

 

 

 

 

밀밥 처음 먹어 봤는데....

현미밥 같네요....

 

오징어 젓에 비벼 먹어 봤습니다....

 

 

 

 

 

 

 

 

 

 

 

 

비빔 국수도 괜찮았구요...........

 

 

 

 

 

 

 

 

 

 

 

 

 

 

 

 

 

 

 

메뉴가 많아서 복잡 스럽진 않아도 실속있는 메뉴로 구성 되어서

 

오히려 깔끔하단 생각을 해봅니다.....

 

 

 

 

 

 

 

 

 

그리고 굳이 제 생각을 말한다면...

 

 

좋다 나쁘다 할것 없이 그저 잘 먹었다라는 말밖엔.....

 

맛있었지만....

비싼밥이야~~란 말 밖엔...ㅎㅎㅎㅎ

 

이게 말이지요......

 

한식 이라서 그런가 봐요.....

 

예를 들어 장인의 정신으로

정성 들여 만든 청국장이 만원이라면...??

그런 이유지요.....ㅎㅎㅎㅎㅎㅎ

 

아지도 저에겐 한식은 비싸면 아니된다는 선입견이 강한가 봅니다.....

 

계절 밥상도 다녀 왔고 자연 별곡도 다녀 왔고....

이젠 올반만 다녀 오면 되겟네요....^^

 

 

 

 

 

 

 

 

 

 

 

 

그리고 후식은 그자리에서 안먹고....

꼭 나와서 커피 사먹는 이유를 설명 하진 못하면서도

 

오늘도 그리 하였네여.....ㅎㅎㅎㅎ

 

 

언젠간 설명 될수 있는 날이 오겠지요.....

 

좋은날  되세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