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니 일상~

그날을 기억하며~~므후하핳하~

728x90

 

 

 

 

 

 

 

 

 

 

 

하이2과니블입니다.........

 

 

 

 

 

 

정 말 간만에 휴가라....

 

이번엔 사진  대빵 많이 찍었습니다.....

 

 

 

 

이번 여행의 컨셉은 추억을 남기자...ㅎㅎㅎㅎ

 

언제부터인가 울 큰아이가...

제블로그를 잘 보더랍니다....

 

블로그속에서 점점 커가는 자신의 모습이 재미있나 보네요....

 

 

그래서 이번에 많은 추억을 남겨주려고 인물만 남겨 봅니다....

 

먼훗날 이 모습이 또 하나의 일기가 되겠지요....ㅎㅎㅎㅎ

 

 

 

 

스따뚜~~

 

 

 

 

 

 

먹방의 정석...

 

 

 

 

 

 

 

 

 

 

 

 

 

 

 

 

 

 

 

 

 

 

 

 

 

 

 

 

 

 

 

 

 

 

 

 

 

 

난 어디~~넌 누구~~

 

 

 

 

 

 

 

 

 

 

 

 

 

아마존의 여인...ㅎㅎ

 

 

 

 

 

 

 

 

 

 

 

 

 

 

 

 

 

 

 

 

 

 

 

 

 

 

 

 

 

 

 

 

 

 

 

 

 

 

 

 

 

 

 

 

 

 

즐거웠던 시간들....

 

 

 

 

 

 

 

 

 

 

 

 

 

오늘을 기억하며~~......

 

다음에 또 만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