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니의 어설픈 빵이야기

계란빵 만들기.........(부제)제빵을 얍보지 마라.....계란빵의 전설~~ㅋㅋㅋ

728x90

 

 

 

 

 

과니블입니다..........

 

 

 

 

 

 

 

 

과니는 지금 지쳐 있습니다..........

 

흴링이 필요 한데........

 

일에 치어

사람에 치어

 

휴식이 필요 합니다.....

 

그리고 내 몸에 단백질도 필요 합니다..........

 

 

 

 

 

 

 

 

 

 

 

 

바램이 크다 보니 꿈에서 전 고길 굽고 있습니다.........

 

이건 현실이 아닌 꿈 입니다....

 

 

 

 

 

 

 

 

 

 

 

꿈속에서 과니는 단백질 보충중입니다.ㅎㅎㅎㅎㅎㅎ

 

 

 

 

 

 

 

 

 

오메 오메 맛있는거~~~~

 

내가 다 먹어 버릴테야~~~~ㅎㅎㅎㅎㅎ

 

 

음냐~~음냐~~~

 

 

 

 

 

 

 

 

빨리 안 일어나~~!!!!

 

늦게 들어와서 멀 잘 했다고 늦잠이야~~!!!

 

 

끄응~~

웅냐~~역시 꿈이었구나~~

 

모임이 있어 새벽 에 들어왔더니

아침부터 공실이가 밥달라고 보챕니다.....

 

 

일주일에 한번은 제가 집에서 봉사 하는날입니다...ㅋㅋㅋ

 

때문에 공실이는 일주일에 한번은 투명 인간이 됩니다....

 

제가 볼때는 한번이 아닌데~~~뚜시궁~~ㅡ.ㅡ

 

 

 

암튼 아침부터 계란빵을 해달라네요.....

 

요즌 매체에서 여기저기 요리 방송이 너무 많습니다....

 

고급요리도 너무 쉽게 하는것 처럼 보이니

 

모든 요리가 다 쉬워 보이나 봅니다....

 

울집에 제빵분도 없고 슈가 파우다도 없고...

버터도 없고...

 

없는거 투성인데 마구 해달랍니다....

 

제빵은 일밥 요리와 달리 그램수 재료가 투명해야지 야메로 하면

요리도 야메가 됩니다....

 

할수 없이 시작은 해봅니다.....

 

 

 

 

 

 

 

 

다목적 밀가루에 베이킹 파우다...ㅋㅋㅋ

 

 

 

 

 

 

 

 

 

 

 

고운체에 받히고..........

 

 

 

 

 

 

 

 

 

 

 

 

 

 

 

설탕은 대충~~~

 

음 맛도 대충 나오것네....ㅎㅎㅎㅎㅎㅎ

 

 

 

 

 

 

 

 

 

 

계란은 소란을 사용 해야 하는데....

 

일단 대란밖에 없으니 대접에 까서 노른자만 사용 해야 겠습니다.........

 

 

 

 

 

 

 

 

 

 

 

 

 

 

반죽은,,,,,,,,,,,'

체에 받힌 밀가루에 소금 약간

설탕, 올리브유, 우유,베이킹 파우다로 믹스를 만들면 됩니다....

 

다들 집에서 핫케잌 가루로 하시는데......그걸 사면 편 하겠지만...

 

사용후 남는건 냉동실에 또 보관을 해야 하니...

전 걍 밀가루로  했습니다..........

 

 

 

 

 

 

 

 

 

 

 

 

 

 

미리 대접에 깨논 계란을 수저로 한개씩 올려 줍니다....

 

그리고 위에 맛소금을 약간 뿌려 줍니다....

 

 

 

 

반죽 넣기전에 종이컵에 기름 을 발라 주세요.....ㅎㅎㅎ

그래야 잘 떨어집니다.....

 

 

 

 

 

 

 

 

 

 

 

 

오븐에넣고  기다리는중..........

 

 

 

 

 

 

 

 

기달리

 

 

 

 

 

 

 

 

기달리..........

 

 

 

 

 

 

 

 

 

 

 

 

 

 

 

 

 

 

 

짜잔............

 

 

 

계란빵 완성~~^^

 

 

 

 

 

 

 

 

 

 

 

 

 

 

 

 

 

 

 

 

 

아주 맛난 계란빵 완성여~~~~ㅎㅎㅎㅎ

 

 

 

 

 

 

 

 

 

 

 

 

 

 

 

 

폭신 폭신해 보이지요~~~

 

과연 ...진짜 맛있을까????

 

 

 

아까도 말씀 드렸지만....

 

제빵은 정직 하지 않으면 맛은 포기 해야 합니다....

 

 

그래도 근처는 갑니다....

 

재료가 짝퉁이라....

 

맛도 비슷 합니다.........

 

 

 

 

블친님들은 재료를 꼭 정품 쓰세요~~~

 

그냥 밀가루가 아닌 박력분을 사용 해야 하는것처럼 말이지요....ㅎㅎㅎㅎ

 

 

그래도 과니 인생은 야메가 아니고 정품 입니다.....ㅎㅎㅎㅎ

 

 

 

편한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