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구로동 먹거리~

과니...스시메이진 가다~~

 

 

 

 

 

 

 

하이2과니블입니다.............

 

 

 

 

 

 

 

 

 

 

 

 

 

 

 

 

 

 

 

 

 

 

 

 

 

 

구로디지탈 단지에 유명한 초밥집 생겼답니다...........

 

제가 여기 처음 입성 할때가 15년전인데....

 

그때는....

 

구로 공단 역이었고.......

 

기와집같은 공장들이 촐 많았었지요.....

 

 

 

 

 

 

 

 

 

 

그런 공장들이 공장형 아파트의 형식으로 테크노파크란 건물들이

하나둘 들어 서면서 지금은 하나의 벤처도시로 탈바꿈 했습니다.....

 

그 여파로 옆동네 가산도 가산 디지탈단지로 바뀌는 큰 혁신을 이루 었지요........

 

 

 

 

지금은 구로공단역이 아닌 구로 디지탈단지역으로 바뀌면서

 

각 건물마다 랜드마크적인 요소가 가미된 테마들이

보는눈을 즐겁게 합니다....

 

여기 스시메이진이 있는 G벨리몰도 마찬가지구요.........

 

 

 

 

 

아~~참~~나 스시먹으러 왔지...ㅋㅋㅋ

얘기가 또 엉뚱한 곳으로...ㅋㅋ

 

 

 

 

 

 

 

 

 

안양에 1호점이 있고 여기 2호점으로 오픈했다는데....

 

전 오늘 알았네요....

 

 

입소문이 워낙 강해서 저두 동참 해 보았습니다.....

 

 

 

 

 

 

 

 

 

가격~~~

 

 

 

 

 

 

 

 

 

 

 

 

 

 

 

이용시간.............

 

 

 

 

 

 

 

 

 

 

 

 

 

 

 

 

 

 

이글을 보니 근처에 있는 은행골이 생각나네요~~~~

 

 

 

 

 

 

 

 

 

 

 

 

 

 

 

 

 

 

 

 

 

대기 시간이 길다 보니 밖에 대기의자도 줄줄이...............

 

 

 

 

 

 

 

 

 

 

 

 

 

 

 

 

 

예약은 안된답니다...........

 

그저 대기 서명 적고 기다리랍니다.....

 

 

금욜날 저녁에 갔는데......

한 30분 정도 기다 렸습니다....

 

 

대기란에 적으면서.......

유심히 보니....

 

유난히 커플들이 많네요......

아니면 단체 손님이거나........

 

 

 

 

 

 

 

 

 

 

 

 

인고의 시간 끝에 드뎌 출석 합니다...........

 

 

 

 

 

 

 

 

 

 

 

자리 안내 받고 간단히 이용설명 듣습니다.....

 

요즘 무한으로 제공 되는 스시집 가면....

 

다 같은 내용 인것 같던데........스시집끼리 단체로 모여서 이용 안내문을 작성 했나??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대충 훝어 볼까요........

 

 

 

식사 자리는 꽤 넓어 보이는데.....

오히려 푸드 테이블은 길이가 그리 길지는 않습니다......

 

여기서도 피크 타임때는 줄서서 음식 골라야 하는 안타까움이 있지만....

 

다들 마음들이 넓으신가 봅니다.....

 

여유있게 줄서서 접시에 음식을 담습니다.........

 

 

 

 

 

 

 

 

 

 

 

 

 

 

 

 

 

 

제가 여기서 입 벌어진 세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하나는 생연어 초밥이 있다는거........

둘째는 새우장이 있다는거.........

 

그리고 마지막 하나는

비록 셀프지만 튀김과 우동을 직접 해먹을수 있다는것 ~~~

튀김과 우동은 예벌로 해놔서 재료만 다시 뎁혀 먹는 느낌이지만...

뜨거운 튀김과 우동을 먹을수 있다는점이 좋습니다...

 

 

 

 

 

 

 

 

 

 

 

 

 

 

 

 

 

 

 

 

 

 

 

 

버섯 리조또.........

 

여기에 아픈 사연이....

 

마지막 남은 거 탈탈 털어서 가져 왔는데...

버섯 향은 안 나지만 크림 스파게티 맛이 너무 강렬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시 가서 이거 언제 나오냐구 물었지요....

 

10분 정도 걸린다고....

 

 

 

 

 

 

 

 

 

 

 

 

 

 

 

다른거 먹으면서 이거 나오기만 기달리다

새거 얼른 받아 왔습니다.....

 

근데 리조또 치곤 궁물이~~좀 많아 보입니다....

 

 

 

 

 

맛??

 

우유에 설탕 넣어 먹는 느낌...ㅠ.ㅠ

 

 

그러나....

 

밑에 진열접시엔 밑판에 가열렌지가 있어서 시간이 지날수록 수분이 점점 없어 지면서

 

리조또식으로 변해가더군요,....

 

5분후 다시 덜어 먹으니 처음 먹던 맛과 비슷해져가고 있습니다.....

 

 

스시집에서 스시가 아닌 곁들이 음식에 딴지를 거는건 아니고

 

혹 저같은 분이 계시면 참조 하시라는 의미에서 알려 드립니다....

ㅋㅋ 리조또를 먹으러 스시메이진 가실일은 없겠지만....

 

첫 접시에 담은 리조또는 정말 맛있었거든요.........

 

 

 

 

 

 

 

 

 

 

 

 

 

 

 

 

모밀과 우동 입니다.........

 

 

 

 

 

 

 

 

 

 

 

튀김까지 곁들이는 대충 정리하고........

 

 

 

 

 

 

 

 

 

 

 

 

 

 

 

본격적으로 스시 접수 합니다.....

 

 

 

 

 

 

 

 

 

 

 

 

 

 

자태가 참 아름답지요.....

 

 

한국 음식이 아닌게 아~주 아쉽지만....

 

음식엔 편을 가려선 안 되겠지요.........ㅎㅎㅎㅎㅎㅎㅎㅎ

 

 

 

 

 

 

 

 

여기 스시는 맛이 담백 합니다....

 

특별히 간도 세지 않고 심심한 편이어서 조미료에 혀를 맡기신 분들은

 

많이 서운 하실듯.....

 

다른데서 초밥에 조미료를 넣는다는 말이 아니고

 

그만큼 자극적이지 않다는 말 입니다........

 

 

 

담백 하게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이거~~

쇼콜라를 슈가 파우더에 묻힌 쇼콜라 경단인데...

달달한게 아주 맘에 쏙 입니다.......ㅎㅎㅎㅎ

 

 

 

 

 

 

 

 

 

 

 

마무리로 아이스크림~~

 

 

 

 

 

 

 

 

 

 

 

 

 

 

 

 

 

 

 

 

 

 

 

 

잘 먹었습니다.................

 

 

 

 

 

 

 

 

 

 

 

 

 

 

 

 

 

 

김천가서 정말 마무리 했습니다............

 

김천은 김밥천국 입니당~~~ㅎㅎㅎ

 

 

 

 

 

 

 

 

 

오해는 하지 마세요........

 

바로 라면을 먹은건 아니고....

 

두시간 후 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즐 주말 되세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