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스크림같은 과니의 요리

타코야키~..........과니의 요리..... 집에서 문어빵 타코야키 만들기~!!

 

 

 

 

 

 

 

 

 

하이2과니블입니다.........

 

 

 

 

 

 

 

 

 

 

 

집에 오니 익숙한 냄새가 납니다.....

 

모야 모야???

 

냄새가 나는곳 으로 보니 공실이가 무언가 열심히 만들어 내고 있지 뭡니까..........

 

또 먼 택배를 시키거얌.....흥5

 

 

 

 

 

 

 

 

뭔가 하고 봤더니 타코야키를 하고 있습니다~~

 

우와~~

인터넷에선 별거 다 파나 봅니다..........

 

타코야끼라고도 하고 다코야끼라고도 하지만....

 

일본어 선생은 타코야키가 맞답니다....

별 중요 한건 아니지만....

 

그래봐야 문어 풀빵 이지요~~

 

근데 풀빵도 안된답니다....

 

문어빵이라 해야 맞답니다.....이런........방구뽕

 

 

 

그나저나 갑자기 왜??

 

얘기인즉슨..........

 

큰애가 또 밖에서 군것질을 시작 했답니다....

 

아이들 군것질이야 다 할수 있는거지 하지만....

저희 아이는 좀 유별 납니다....

 

한번 꼿치면 계속 그 음식만 사 먹거든요.....

 

아이가 초등때엔 삼각 김밥에 빠져서

모든 용돈을 다 삼각 김밥에 투자를 한 아이입니다....

 

그래서 공실이가 지금처럼 삼각 김밥 재료를 사다 질리도록 먹였더니

그 후로 삼각 김밥에 투자 안 합니다....ㅎㅎㅎㅎ

 

근데 한동안 잠잠하던 아이가 또 타코야키에 투자를 하나 봅니다....

 

또 질리도록 먹이겠군요~~

 

 

 

 

 

 

 

또 해봐 또해봐~~~

마구마구 재촉 합니다..........

 

 

 

타코 야키를 하기 위해서 이런 불판도

따로 구입을 해야 합니다.........

 

하긴 붕어빵 틀도 팔던데..........ㅎㅎㅎㅎㅎㅎ

 

 

 

 

 

 

 

파우더 입니다~~~~

 

사용법에 따라 반죽을 만들면 됩니다..................

 

 

 

 

 

 

 

 

 

 

 

 

 

 

 

 

틀에 설명서대로 반죽풀을 만들어 붓고 잘라진 문어를

한 조각씩 넣습니다............

 

 

 

 

 

 

 

 

 

 

 

 

 

 

문어는 타코야키 재료를 구입하면 같이 딸려 옵니다.....

 

나중엔 파우더나 문어 같은걸 개별로 주문 할수 있답니다..........

 

 

 

 

 

 

 

 

 

 

 

 

 

 

 

 

 

 

 

혹시나 대왕 오징어가 아닐까 의심 했지만

재료명에 문어 라고 적혀 있더라구요~~~~~ㅎㅎㅎㅎㅎ

 

 

 

 

 

 

 

 

 

 

 

 

 

 

 

 

아마도 붕어빵 파는 곳에서

기다리며 붕어빵 만드는 과정을 보신 분들 이라면

지금 타코 야키 하는 방법과 비슷하네 ~~하신분들 ~!!제대로 보셨습니다...ㅎㅎㅎㅎ

 

 

 

 

 

 

 

 

 

 

 

 

 

 

 

단지 다르다면....

 

 

 

꼬챙이로 모양을 만들어주는것 빼곤 말입니다.....

 

 

 

 

 

 

 

 

 

 

 

 

 

 

 

요게 아주 기술을 요하더라구요...................ㅎㅎ

 

 

 

 

 

 

 

 

 

 

 

 

 

 

전 굶어 죽을일은 없겠습니다.....

 

울 공실이가 못하는게 없네요~~~

 

 

 

 

가끔식 울마눌이 저를 만난게 전생에 나라를 많이 구했나보다 하고

많이 들었는데....

 

 

어쩌면 그 반대일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아님 둘다 나라를 많이 구했거나.......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구워진 모양이 알 감자 같습니다........ㅋㅋ

 

휴게소에서  파는 감자 같기도 하고요~~~ㅋ

 

 

 

 

 

 

 

 

 

 

 

 

 

 

 

 

 

 

 

 

이제 마지막 종지부를 찍어야 겠지요...............

 

 

 

 

 

 

 

 

 

 

 

 

 

 

 

소스도 이렇게 다 보내 줍니다.....

 

 

 

 

마요 소스 하고 데리 소스~~!!!!

 

 

 

 

 

 

 

 

 

 

 

 

 

 

 

 

 

 

 

 

 

 

 

 

 

 

 

 

 

 

 

 

 

 

 

김가루도 있고~~~

요거 하나 하는데  많은 재료가 들어 가긴 하지만.....

 

만들어진 재료로 뿌리기만 하니 편하긴 합니다.........

 

 

재료비가 비싼듯해도

 

밖에서 사멱는거에 비하면 .........

 

 

100개를 사먹는다 했을때 재료비가  그 절반도 안됩니다..........

 

결국은 다 인건비였어~~~~그리고..가스비~~~~~ㅎㅎㅎㅎㅎㅎ

 

 

 

 

 

 

 

 

 

 

 

 

 

 

 

마무리로 가쓰오부시 뿌려줍니다...............

 

 

 

 

 

 

 

 

 

 

 

 

 

 

 

 

 

 

 

이거 아주 대박 인데요~~~ㅎㅎ

 

 

 

 

 

 

 

 

 

 

 

 

저만 보기에 대박 인건가요???

 

아닐껄요~~

보시는 분도 입이 딱~ 벌어 질겁니다............

 

 

 

 

 

 

 

 

 

 

 

 

울 공실이 한동안 손에서 꼬챙이 놓치 않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울 큰아이도 점점 타코야키를 멀리 할것 같구요...........ㅋㅋㅋㅋㅋ

 

 

좋은날 되세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