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니 일상~

과니.........전생에 나라를 구하다~~이 감사를 다 어찌 할꼬~~ㅎㅎㅎ

728x90

 

 

 

 

 

 

 

 

 

하이2과니 블입니다........

 

 

 

 

 

 

 

메마른 땅에 참~~간만에 비가 추적추적 옵니다....... 

 

 

세찬 소나기라도 와서 거리며 나무며

깨끗이 씻어주면 좋으련만.....

 

샤워하다 물이 뚝 끊긴것 처럼 먼가 모자른 비가 내립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비를 봐서 그런가~~

퇴근 하면서 전 생각이 간절 합니다.....

 

집에 있는 달래가 갑자기 보고 싶어 져서 급히 달려 봅니다~~부아아앙~~~고고

 

 

 

 

 

 

 

 

 

 

 

 

 

 

 

 

요놈 달래가 향이 아주 좋습니다......

 

달래를 보니 고마운분이 생각 납니다....

 

 

며칠전 블친께서 커다란 상자 하나를 떡 하니 보내 주셨습니다...

 

 

 

 

상자 안에는 탐스러운 야채들이 가득

차 있습니다....

 

 

 

 

 

 

 

 

금방 산에서 캐온것처럼

신선한 야채들~~~

 

 

 

 

 

 

 

 

 

 

 

 

그리고 봉다리 봉다리 마다

그분의 마음이 담겨 있습니다.....

 

 

 

 

 

 

 

 

 

 

 

 

 

 

 

 

달래도 한 봉다리~

 

 

 

 

 

 

 

냉이도 한 봉다리~~

 

 

 

 

 

 

 

 

 

 

 

 

 

 

 

 

 

 

 

 

 

 

새콤 하게 무쳐 먹으라고 주신 민들레뿌리~~

 

 

 

 

 

 

 

 

 

 

 

 

 

 

 

 

 

 

 

 

 

 

 

인디언 감자도 수북히~~

 

 

 

 

 

 

 

 

 

 

 

 

 

 

 

 

 

 

묵해먹으라고 주신 도토리가루~~^^

 

아주 그냥~~선물 보따리가 한 가득 입니다..ㅎㅎㅎㅎㅎㅎ

 

 

 

 

 

 

 

 

 

 

 

 

 

 

 

 

 

 

 

 

 

 

 

 

궁굼한 마음에 받자 마자

인디언 감자 삶아 봅니다.....

인디언 감자는 제 입엔 삶아 먹는게 젤 맛있거든요~~^^

 

 

 

 

 

 

 

우유 보다 2배 높은 칼슘과 철분을 가지고 있는 건강 식품으로

고혈압과 당뇨에 좋은 식품 입니다...... 

 

 

 

 

 

속에 있는 알맹이만 먹으면 삶은밤을 먹는 맛이고

껍질채 먹으면 감자 맛이 납니다....

 

보실보실 하니 맛납니다....

삶을때 소금 약간 넣어서 요리 하시면 맛이 아주 좋아요~~ㅎㅎㅎㅎ

 

 

 

 

 

 

 

 

 

 

 

 

 

 

 

 

 

참 ~나 달래 먹으려 했지~~ㅋㅋㅋ

고기랑 잘 어울리는 달래는 신경 안정제 역활을 해 주어서

불면증에 아주 좋은 음식 이지만....

 

봄에는 그 어떤 나물 보다 달래 만한게 있을까요?? ㅎㅎㅎㅎㅎ

 

그달래로 전을 부쳐 봅니다.......

 

 

 

 

 

 

 

 

 

 

 

 

 

 

 

 

치이익~~소리 좋고..냄새 조쿠루~~

 

비까지 와서 집안에 달래전 향이 그윽 합니다.....

 

 

 

 

 

 

 

 

 

 

 

 

 

 

 

 

 

달래를 아끼지 않고 넉넉히 넣었더니

더 먹음직 스러운 달래전 입니다..........

 

 

 

 

 

 

 

 

 

 

 

 

 

 

 

군침 돌지 않으신가요??ㅎㅎㅎㅎㅎㅎㅎ

 

 

 

 

 

 

 

 

 

 

 

 

 

 

 

간장도 달래장을 만들었습니다......

 

 

 

 

 

 

 

 

 

 

 

 

 

 

 

 

 

 

 

요렇게 만들어 놓으면......

 

 

 

 

 

 

 

 

 

 

 

 

 

 

맨밥에 넣어 슥슥 비벼 먹어도 어찌나 맛이 좋은지

모를겁니다.......

 

 

 

비오는날 달래전 드셔 보셨나요??

 

안 드셔 보셨으면 암 소리 마시고 함 드셔 보세요~~

인생의 철학같은거 다 필요 없습니다....

 

인생은 다 그런겁니다......ㅎㅎㅎㅎㅎ

 

마음이 즐겁다는 소립니다....ㅎㅎㅎㅎ

 

 

 

 

 

 

 

 

 

 

 

 

 

 

 

 

 

 

 

 

 

 

아~!!

쌈 야채가 있었군요~~

 

쌈야채는 명분이 쌈이기에 쌈 싸먹어야죠~~

 

 

 

 

 

 

 

 

 

 

 

 

 

 

 

 

 

파채도 준비하고.....

 

파채가 나왔으니

 

담은 뭐가 나올지 아시겠지요??ㅎㅎㅎㅎㅎ

 

 

 

 

 

 

 

 

 

 

 

 

 

 

 

 

 

 

 

 

 

 

 

 

 

 

 

 

 

 

 

 

 

ㅎㄹ

그렇습니다~~

삼겨비랑 먹어줘야 쌈야채는

본연의 직무를 다 하는겁니다...........

제가 웬만하면 집에서 고기 안 꾸바는데....

오늘은 특별히 썬 버너 허락 합니다....ㅎㅎㅎㅎ

 

 

 

 

 

 

 

 

 

 

 

 

 

고기좀 아시는분은 삼겹살 자태 보시면

딱 아시겠지요~~

네 맞습니다.....

수입 삼겹살 입니다.....

 

 

저렴 한 삼겹살이지만....

야채 만큼은 최상급이라 괜찮습니다......

 

제 몸에 좋은 야채를 맘껏 흡수한 날 입니다~~~ㅎㅎㅎㅎㅎㅎ

 

 

 

 

 

 

 

 

아닌게 아니라 과니가

전생에 참 좋은일 많이 했나 봅니다~~

그래서  이번생에 이렇게 좋은선물들을 받나 봅니다~~

자꾸 자꾸 받다보니

점점 간땡이가 부어 집니다....ㅎㅎㅎㅎ

그러면 안되는데~~~ㅎㅎㅎ

다시 한번 고맙단 말씀 전 합니다~~꾸벅감사

 

내년 생에 또 좋은복 받을려면 열심히 살아야 겠네요~~ㅎㅎㅎㅎㅎ

 

덕분에 감사하게 잘 먹었습니다~~^^

복받으실거에용~~~ㅎㅎㅎㅎㅎㅎ

 

 

 

메리 해피데이~~!!!

 

 

 

 

 

 

 

 

뱀다리 하나..........

 

지난번 우서님이 제 블 글이 작아서 안 보인다고 그래서

글좀 크게 해 봤는데...........영 글이 안쓰여 집니다....스토리가 안됩니다...

ㅋㅋㅋ작가도 아니믄서...ㅎㅎㅎㅎ

 

 

 

 

 

우서야~~안되것다~~내글 답지가 않아~!!

 

걍 네가 돋베기 쓰고 봐라~~ㅋㅋㅋㅋㅋ

늘 건강 해라 우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