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캠핑이야기

과니...........깊이울 빙어낚시.....깊이울 낚시터에서 썰매를 타다~~

728x90

 

 

 

 

 

 

 

 

 

 

 

 

 

 

하이2과니 입니다....

 

 

 

 

 

 

아이들과 약속을 했더랬습니다....

이번 겨울 방학에는 꼭 빙어 낚시를 가자고~~

 

빙어 낚시 가는데 무슨 약속씩이나 하시겠지만....

저희 집의 생활 패턴으로선 이렇게 미리 약속을 해야

날짜를 잡고 갈수가 있거든요~~

 

근무일이 일정치 않은 저도 그렇지만...

 

아이들이 교회에서 하는 일들이 많아서 시간 잡기가 여간 어려운게 아니랍니다...

 

 

 

그러나 이번 겨울 방학은 좀 특별 합니다....

 

이 겨울 방학이 지나면

 

아들이 둘있는데...

큰 놈은 고1

둘째는 중1이 되기에...

 

그 기념 으로 여행을 갑니다........ㅎㅎㅎㅎㅎ

 

 

그렇게 한달 전부터 약속을 하고 날짜를 잡고.....

드뎌 오늘 출발 합니다...........

 

 

 

 

 

 

 

 

 

경기도 북부 지역에 자리 잡고있어

강원도가 아니더라도 제법 차가운 날씨에 얼음 낚시를 할수 있을정도로 빙질이 좋습니다....

 

초원 낚시터도 그중 한 곳이구요~~

 

 

 

근데 문제는 떠나는 전 주의 날씨가 포근해서 걱정이 되긴 하지만....

날이 날이라 무조건 고고 합니다.....

 

 

 

일찍 출발한 탓에 여유있게 도착 했습니다..........

 

 

 

 

 

 

 

 

 

 

 

 

 

 

 

 

근데...혹시나가 역시나가 되버렸습니다.....

 

포근한 날씨로 요즘 빙질이 문제가 되어 빙어 축제장 곳곳에서 안전 사고가 일어났는데....

이곳도 전날 저녁에 단속이 나와서

며칠간 폐장을 하라고 지시가 왔답니다.....

 

 

사장님께서 몇번이고 죄송 하다고 인사 하시면서

무료 입장권과 예약금을 돌려 주시네여~~ㅠ.ㅠ

 

 

안전을 위한 조치인데.....어쩔수 없지요.......

 

 

 

그러나 이왕 온건데....어쩌지요~~ㅠ.ㅠ

 

사장님께 근처 낚시터를 소개 받아서 다시 이동 합니다....

 

 

 

 

 

 

 

 

깊이울 낚시터

 

                                                                                                               주소
                                                                             경기 포천시 신북면 심곡리 740번지

031-533-4354

 

 

 

 

 

 

 

 

십여키로 떨어진 곳에 있는 깊이울 낚시터~~

 

다행히 이쪽은 산속에 있어 조금 더 추워서 그런지 빙질도 좋습니다.....

 

 

 

 

먼저 도착한 다른 방문객들은 벌써 낚시를 시작 하고 있네요~~

 

 

 

 

 

 

 

 

 

 

주차장도 넓고 ..........

 

 

 

 

 

 

 

 

 

 

 

 

 

 

 

 

 

 

 

저수지도 아주 시원하니 넓습니다~~~~~~~~~

 

 

사장님 안내를 받아 

저수지 중간에 있는 비닐 천막은 만원에~~~

입장료는 어른만 두당 만원씩~~~~~

 

 

가격 좋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

 

 

 

 

 

 

 

 

 

 

 

비닐 하우스는 선착순이라 늦게오면 이것도 자리가 없습니다....

 

저수지 빙어 낚시는 얼음 위에서 하는거라 바람도 많고 춥기도 매우 춥습니다....

그래서 미니 텐트가 필숩니다~~~

 

 

 

다행이 비닐 하우스를 빌려서 오늘 따뜻하게 지낼수 있겠습니다......

 

 

 

낚시준비.........

 

구멍을 파고....

밑밥을 뿌려 놓습니다....

 

이쪽으로 오라고...........ㅎㅎㅎㅎㅎㅎㅎㅎㅎ

 

 

 

 

 

 

 

 

 

 

 

 

빙어 먹이는 웜~~

구더기는 좀 단어가 그렇기에~~~ㅎㅎㅎㅎ

 

식용이긴 하지만 먹이로선 좀 그렇습니다.....ㅎㅎㅎㅎ

 

 

 

 

 

 

 

 

 

 

 

 

 

 

 

아이들 낚시를 할수있게 낚시대 준비 해줍니다.....

 

 

 

 

 

 

 

 

 

 

저두 초보...........ㅠ.ㅠ

낚시를 좋아 하긴 하지만 가본적은 없거든요.......ㅎㅎㅎㅎ

 

 

 

 

 

 

 

 

 

 

 

 

 

 

 

 

 

 

아이들에게 한대씩 쥐어주고 마눌님과 전 먹거리 준비...............

 

 

 

 

 

 

 

 

 

 

 

 

 

 

 

 

 

 

 

 

 

집에서 마눌님이 오뎅 꼬치를 어찌나 잘 꿰던지.....

 

 

 

 

 

포장마차나 할까봐요~~~ㅋㅋㅋㅋㅋ

 

 

 

 

 

 

 

 

 

 

 

 

 

스무꼬치 준비 왔는데.....

 

네식구가 호로록 해버렸다는 배부른 전설....................ㅋㅋ

 

 

 

 

 

 

 

 

 

 

 

추운 날씨에 오뎅국물 만한게 있나요~~~.............ㅎㅎㅎㅎㅎ

 

 

 

 

 

 

 

 

 

 

 

 

오뎅 먹고 또 낚씨질..........

 

 

근데 우째 잘 안 잡힌다는.....

 

 

 

머 걍 놀러 온거니까 못 잡아도 괜츈혀요~~~~ㅎㅎㅎㅎㅎ

 

 

 

 

 

 

 

 

 

 

 

 

 

 

 

한 마리도 못잡은 아이들의 허전한 마음을 달래줄 보너스~~~~

 

고기 꾸버 줍니다.................

 

 

 

 

 

 

 

 

 

 

 

 

 

야외에 나오면 머든 다 맛있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아이들 배부르니 밖에서 놀기 시작 합니다.....

 

 

아니........

 

사실은 낚시라는게  시간과의 싸움이기에..........

아이들에겐 좀 지루 할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빙어 낚시터는 이렇게 썰매도 타고 온 가족이 놀수 있어 아주 즐겁습니다.........

 

 

 

 

 

 

 

 

 

 

 

 

 

 

쥔장님이 사륜 바이크로 아이들 썰매도 끌어 줍니다.....

오늘은 무료~~~~ㅎㅎㅎㅎㅎ

 

 

 

 

 

 

 

 

 

점심이 지나니 사람들이 점점 많아 집니다......

 

 

 

 

 

 

 

 

 

 

 

 

 

사람으로 더 복잡 해지기전에 점심 먹어야죠~~~

 

 

 

아까 그건 아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면궁물 쵝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

 

 

 

 

 

 

 

 

 

 

 

 

 

 

 

 

 

 

떠날 채비 하기전에 마지막 승부수 겁니다...............

 

 

 

 

 

 

 

 

 

 

 

 

그러나........

 

빙어는 한~~~~~~~~~~마리도 못 잡았다는요......ㅠ.ㅠ

 

 

대신 울 가족 오늘 먹방 찍고 왔네요~~........ㅎㅎㅎㅎㅎㅎ

 

 

 

 

 

 

 

 

 

짧은 하루지만....

징하게 먹고 징하게 놀고....

아주 유쾌한 가족 나들이 다녀 왔습니다...........

 

역시 겨울에 빙어 낚씨가 쵝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