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신림동 먹거리~

매직 생고기......삼겹에 마술을 걸어봐~~~신림동 보약 삼겹살집~!!

 

 

 

 

 

 

 

 

하이2과니 입니다....

 

 

 

 

 

 

 

 

 

 

 

 

매직 생고기

 

서울시 관악구 신림동 1416-24

 

 

 

 

몸에 좋은 삼겹살집 한 곳 소개 할까 합니다......

간 판 이름도 매직 생고기....

생고기에 어떤 마법을 걸었기에  매직 생고기 일까요.....ㅎㅎㅎㅎ

 

 

사실 이곳은 몇년전에 찬민네 곱창 이라는 간판을 걸고 영업을 했던 가게 입니다.....

 

제가 포스팅을 했던 집이기도 하고요....

 

그런데 장사가 시원 찮아서 업종을 바꾸셨다 합니다....

 

사장님은 손이 유달리 크십니다....

손님이 오면 뭐라도 더 줄라고 많이 노력 하시는 분인데....

 많이 퍼주는데도 손님들의 반응은 별로.....

 

음식 맛이요?? 맛은 제가 장담 합니다....

 

전라도 분이라 이집 김치맛도 아주 좋습니다....

 

너무 외진곳에 있어서 그럴수도 있고 이유야 많겟지만....

 

저로선 많이 안타까운 집입니다....

 

 

 

암튼 전 지금 곱창 먹으러 왔다가 삼겹살 주문 합니다....

 

 

 

 

 

메뉴판에도 매직 이란 말이??

 

 

 

효능도 나와 있고 좋은건 알겠는데...

 

삼겹살에 어떤 마법을 했을까 ?? 여쭈어 봅니다....

 

 

돼지를 키우는 농장에서 위에 보시는 재료들을 사료로 먹인답니다....

즉 울금과 유황을 먹인 삼겹살이랍니다......

 

 

 

 

 

 

 

 

 

 

불판 나와 주십니다......

 

 

 

 

 

 

밑반찬들 입니다.....

이집의 김치들이 아주 맛납니다.....

 

 

 

 

 

 

 

서비스인 계란찜도 주시고.....

 

 

 

 

 

 

 

 

 

 

 

 

 

 

 

 

매직 오겹살 4인분 입니다.....

 

보시기엔 양이 어떠신지요....??

 

많아 보이시나요?? 혹은 적어 보이시나요??

 

 

전 적어 보일줄 알았는데....

 

먹다보니 고기를 좋아 하는 저두 배가 불러서 4명이서 4인분 밖에 못 먹었답니다.....

 

 

 

 

 

 

고기 두께가 두꺼운 편입니다..........

 

 

 

 

 

 

 

 

 

 

좋은 사료를 먹여서 그런지 구울때 냄새도 맛잇는 냄새가 납니다.........

 

 

 

 

 

 

 

 

 

 

 

 

 

 

 

두께가 두껍다 보니 익히는 시간이 좀 걸리는군요.........

 

 

 

 

 

 

 

 

 

 

 

 

 

 

 

 

 

 

 

맛을 봅니다....

 

 

오메~~맛있습니다....

 

같이간 일행들도 맛있다고 합니다....

 

맛이 모아지면 개인적인 입맛이 아닌게 됩니다.....

객관적인거에서 주관적인 맛으로 모아집니다..........

 

 

 

 

 

 

 

 

 

 

 

 

서비스로 껍데기라며 주십니다.....

 

 

 

 

제가 알고 있는 껍데기완 좀 틀립니다....

살코기도 섞여있어서 항정살인줄 알았답니다....ㅎㅎㅎㅎㅎ

 

 

 

요놈은 기름기가 많아서 그런지 구울때 많이 튑니다.....

 

먹을땐 바짝 구워야 꼬숩니다......

 

 

 

 

 

 

 

 

 

 

 

고기를 더 시켜야 하는데....

배가 부르기에...

 

또 볶음밥도 먹어야 하기에 고기는 이제 그만 합니다......

 

양이 궁굼해서 사장님께 여쭤 봤더니  웃으시면서 정량보다 더 주셨답니다.....어쩐지.....ㅎㅎㅎㅎ

 

 

 

 

 

 

 

 

 

 

볶음밥을 시킬땐 늘 시시비비가 붙습니다....

 

배가 부르니 두개를 시키니 세개를 시키니....합니다.....

 

또 나는 한숟갈만 먹을꺼야...맛만 볼거야 그러기도 합니다.....

 

제가 지금까지 볶음밥 양을 주문하는 경험상으로 볼때....

 

시키고자 하는 ...

즉 다수의 의견보다 한 공기를 더 시키면 양이 맞습니다.....

 

의견대로 시키면 양이 거의 모자릅니다....

 

물론 음식은 약간 모자른듯 먹는게 맞지만....

 

그건 집에서 식사할때 하는거고....

이렇게 회식하거나 외식 할땐............배부르게 먹는게 맞는겁니다....

 

그래야 다 먹고 나서 후회를 안 합니다.........

 

 

그리고 조금만 먹는다는 분....

한숟갈만 먹는다는 분....

 

대게 그런 분들이 끝가지 숟가락 안 놓습니다.....

 

그러니 양은 넉넉 하게 주문 해야 합니다.....ㅎㅎㅎㅎㅎ

 

 

 

 

 

 

 

 

 

 

볶음밥을 넉넉하게 먹었습니다....ㅎㅎㅎㅎ

 

 

 

 

 

 

 

 

 

 

먹고나니 서비스로 과일을~~`똭~~~

 

감사 합니다.....

 

그분께서 그러십니다....

 

이해가 안된다고....

 

이렇게 먹는거 안 아끼고 양도 많이 주고 서비스도 후한데...

 

맛도 있는데....왜 대박이 안나는지.....

이집에 모둠 삼겹살 메뉴가 있는데....

양이 많아서 남기는 사람들이 많답니다....

 

 

 

 

글쎄요~~그래서 제가 양을 좀 줄여 보면 어떨까요?? 했드랬습니다..... 

 

 

 

 

 

우스개로 울금먹인 삼겹살 먹었는데....효과 있을까요??

 

했더니 요걸 주십니다....

모자른 울금 효과 이걸로 채우라고요....ㅎㅎㅎㅎㅎ

갈때까지 주시는 인심에 잘먹고 왔습니다.....

 

나오면서 사장님 인상이 좋으셔서 곡 대박 나실거라고 말씀드리고 나왔습니다.....

 

 

 

진심으로 질되었음 하는 바램 입니다..........감사

 

 

 

 

 

 

 

 

 

 

320x100

'서울 신림동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갤 먹으러 갈까나~~  (0) 2014.04.25
초밥을 에피타이저로~~~  (0) 2012.09.24
먹고 돌아 다녀도 결국은 제자리~~~  (0) 2012.08.20
물텀벙을 아세요~~??  (0) 2012.04.29
부추 곱창  (0) 2010.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