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니 일상~

화성에서의 1박 2일~~

 

 

 

화성에서의.....

 

1박 2일중.....

 

 

제 1박 이야기.....

 

 

 

 

 

 

 

 

 

한번 간다 간다 하면서도

시간이 웬수라 .....

 

이핑계~~

 

저핑계만 ....

 

그리고 변명만 하다하다....

 

더 하면 죄 받을까봐 죄사함 받으러 토닥형께 갔습니다....

 

형 집에 도착해서

간단한 해후 합니다....

 

올만에 보니 짠 합니다~~

 

<<<<<< 그리고~~토닥성~~

난 두루마리처럼 술술 잘 풀리고

생수처럼 필요한 사람 되라는말 안 했는데....

 

졸지에 악덕한 과니를 순한 양으로 둔갑 시켰데여~~

형은 사기꾼이여~~~ㅋㅋㅋ >>>>>>

 

 

 

과니가 오면 같이 밥먹으러 가 본다고 몇군데를 미리 점 찍어 놓으셨답니다...

한 바퀴 돌테니 골르라고  합니다...

 

어이쿠야 형이 사줄라나 보다~~ㅎㅎㅎㅎ

비싼거 먹어야쥥~~ㅋㅋㅋ

 

 

 

 

 

바베큐 먹으러 왔습니다~~

 

회는 둘다 고갤 절레 절레 이기에

 

우리의 단일 메뉴인 꼬기 접수 하러 왔습니다...........

 

 

 

 

 

 

넓은 주차장........

 

어디선가 쇠똥 냄새가.....ㅋㅋㅋㅋ시골이구만 머~~~~ㅎㅎㅎㅎㅎ

 

 

 

 

 

넓은 실내를 자랑 하지만.....

 

역시 시골 스러운.......

 

화성은 아직 시골 입니다.....ㅎㅎㅎㅎ

 

 

제가 며칠동안 잠적 해 있으면....

 

화성 분들께 시골이라 했다가 몰매 맞아서 앓아 누운줄 아세요~~~ㅎㅎㅎㅎ

 

 

 

 

 

 

 

 

 

 

 

 

메뉴는 많아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종류는 몇가지 안됩니다......

 

제일 비싼거 시키라 해서

스페셜 B....주문 합니다....

 

 

 

 

 

여기에 나오는 고기류가 바베큐로 나오기 때문에

 

그다지 김치를 불판에 구울일은 없을것 같은데.....

 

한국 사람인지라....

고기 먹을때 김치 굽는분이 계신가 봅니다.........

 

하지 말라는건 하지 말아야 겟지요........

 

 

 

 

 

 

 

 

 

 

 

밖에서 초벌 합니다......

아이~~성~~비키라여~~~

 

 

 

 

 

 

 

 

 

 

맛있게 구워 주시길 바랍니다........

 

 

 

 

 

 

 

 

 

 

 

 

 

 

 

 

 

 

 

 

 

 

 

손씻는 습관은 몸에 베어야 하는 습관 입니다.....

 

특히 남자들은....ㅋㅋㅋ

 

 

 

 

 

 

 

 

 

 

밑반찬 나옵니다.......

 

 

 

 

 

 

 

 

 

 

 

 

 

 

 

 

그리 특별한것도 없지만

그리 맛없는 것들도 없습니다......

 

 

 

 

 

 

 

 

 

혹시나 상추는 직접 재배 한걸루??

 

아니랍니다.....ㅎㅎㅎㅎ

 

 

화성이라 ....

 

시골이라....

직접 재배 하는줄....

 

 

클났네요.....

자꾸 시골이란 생각이 제 머리속에서 떠나질 않네여~~~ㅎㅎㅎㅎㅎ

 

 

 

 

 

 

 

 

 

 

 

마시지도 못하는 술이지만

올만에 만났으니

제조 합니다.....

 

제조는 토닥성이~~~

 

 

 

 

 

 

 

 

숟가락으로 바닥을 툭툭 쳐주면 거품이 생겨서 더 맛있답니다....

 

올만에 만나니 할얘기도 많고

허락받은 외박이라

더 신납니다....ㅎㅎㅎㅎㅎ

 

 

 

 

 

 

 

 

 

바베큐 나옵니다......

 

많이 탄듯해 보이지만......

 

 

 

 

 

그리 탄 맛은 없지만.....

 

육즙은 포기 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맛은 좋습니다~~^^

 

 

 

 

 

 

 

 

 

 

 

 

 

오리 훈제는 그닥 흥미 없습니다....

 

 

 

 

 

 

 

 

그러나 그외의 부위는 맛이 좋습니다......

 

 

 

 

 

 

 

 

 

 

 

그 중에서도......

 

제일 맛있었던 부위는  닭날개 입니다.....

아주 강추 입니다.....ㅎㅎㅎㅎ

 

 

요거 요거 앚 꼬습 습니다~~^^

 

 

 

 

 

 

먹다 보니 양 이 좀 적은거 같아서 삼겹만 추가 주문 했습니다.....

반가운 사람하고 같이 먹으니 배부 른지 모르겠네요~~

 

고기의 양에 비해 맥주는 두잔만 홀짝 ~~~~

 

 

 

 

 

 

 

 

 

 

 

 

 

 

 

 

후식으로 잔치 국수 시켜 봅니다....

 

전엔 냉면으로 마무리 했는데....

 

요즘엔 몸에서 따끈한걸 원 합니다....

 

내 마음이 많이 추분가 봅니다.......

 

 

 

 

 

 

 

 

특이 하게 엄나무가 들어간 국수 였는데.....

국물맛이 대박 이었습니다.....

 

밀가루 음식을 먹으면서도 속이 편해 지더라는......

 

생각을 그렇게 하니 그럴수도 있겠지요~~~^^

 

고기먹고 난 후에 냉면보다 국수 추천 합니다~~ㅎㅎㅎ

 

 

 

 

 

 

성아야~~

시골 까정 와서 잘 먹었어요~~

 

내일은 멀 사줄건지 기대 해 봅니다~~~ㅎㅎㅎㅎㅎ

 

일박~~~~~끝~~~

 

이일은 담 편에.....ㅋㅋㅋㅋ

 

320x100

'과니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저 착한일 햇쓰여~~ㅋ  (0) 2014.06.24
아쉬움은 새로운 약속을 만들고......  (0) 2014.04.18
스피드커버~  (0) 2014.03.21
실시간  (0) 2014.03.07
꼬기 먹으러 가세~~  (0) 2014.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