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부천먹거리~

이름도 거시기한 육봉달~

 

 

 

 

 

 

이름도 참 거시기 합니다....

재밌는 이름 만큼 맛도 잼있을까요~~ㅎㅎㅎ

 

 

 

소 한마리....돼지 한 마리.....

예전 신림동에서 먹었던 성함 축산 정육식당이 생각 나네여...

그때도 참 맛있게 먹었는데...이곳은 어떨지 함 들어가 보겠습니다~~

 

 

 

 

 

메뉴가 두 갈래로 나뉘는군여~~

부분 메뉴는 원산지 표시가 있는데...

마리엔 원산지 표시가 없네요.....

 

그치만 소 한마리에 49,000 이라는데....

함 먹어 봐야죠....ㅎㅎ

 

 

앉은 자리는 요런 타입 입니다......

 

 

 

 

 

 

 

불판 올라오시고....

 

가운데 구멍은 된장찌개가 들어갈 자리 입니다....

 

 

 

 

 

반찬님들  나오십니다......

 

 

 

 

 

 

 

 

 

뚝배기 들어 오셨습니다....

 

 

 

 

 

한마리두 거하게 들어 오시구요.....

 

 

 부위별 감정 부탁 드려요...

전 잘 몰라서리....

단 뽀삽 쫌 했답니다.....

 등심....

 

 

 

 

 안창상.....

 

 

 

 

 

 

갈비살.....

어떠세요....

고기에 대해선 잘 모르지만....

지금껏 소고길 먹으면서 느낀점은

물론 원산지도 중요하고.....

질도 중요 하지만....

고기를 구울때 굽는 정도도 중요 하다 봅니다....

수입도 잘만 구우면 부드러운 고길 먹을수 있거든요....

 

 

 

 

 

차돌박이가 위에 있는건

고거 부터 먹으라는뜻.....

 

 

 

 

 

차례대로 꾸어 볼랍니다.....

 

 

 

아이~~넘 익었잖아~~~~~~~~~~

 

 

 

 

 

이것두~~~!!!

 

잘  꾸버 바라~~~사진좀 찍게~!!!!!!!!!!!!!!!

 

 

사실 전 고기 구별잘 못합니다만....

 

수입 이든 한우든간에....

너무 익히면 둘다 질기더군요....ㅎㅎ

 

수입 이라도.....

마블링은 들 하겠지만...

입에서 덜 녹겠지만....

 

잘 만 익히면

그래두 스르르....입에서 녹진 못해도..

부드러운 목넘김은 맛볼수 있답니다....ㅎㅎㅎㅎ

 

아따~~잘 좀 꾸버 바라~~~!!

 

 

흡입 시작 합니다.....

맛있게......

아주 맛있게.....

 

 

 

 

 

1kg 라 그런지 세명이서 충분히 먹을만 합니다......

 

 

 

 

 

 

 

 

 

 

 

중간에...찌개가 비면.....

 

 

육수 부어주고....

 

 

 

 

건디  넣어 줍니다.....

 

 

 

 

 

요거 맛도 좋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이날은 5명이라....양이 모자라더군요....

 

 

그래서 안창살...갈비살...각 1인분씩 추가 합니다....

이번엔 잘 굽기를....ㅎㅎㅎㅎ

 

 

 

 

 

 

 

 

 

 

 

 

 

 

 

 

 

 

 

아쉬움에....삼겹 일인분 추가 합니다.....

배고파서 가 아니라...궁굼 해서.....

 

 

 

 

 

맛있네요~~~^^

 

보통 삼겹은 배가 부르면 누린내를 느끼기 시작 하는데...

소고길 많이 먹었음에도 불구 하고

잡내가 나지 않아 좋더군요...

고긴 맛있다는 말입니다....

 

 

가격은 같이 가신분들 호불호가 갈리지만...

다들 맛은 괜찮다구 하네요......

근처에 육봉달 있으심 함 들려 보세요~~^^

 

 

육봉달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삼정동 295-16

032-672-4239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