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신림동 먹거리~

먹고 돌아 다녀도 결국은 제자리~~~

 

 

 

 

 

 

 

곱창!!!

곱창입니다~~

꼬순 향이 나질 않나요???

음식점들이 있는 밤거릴 돌아 다니다 보면 유난히 곱창집에서 걸음이 뚝 하고 멈추지요....

그런적 없으신가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과니 모임 있는날....

항상 모이면 만나는 곳입니다....

젤 먼저 도착해 갈증도 삭힐겸 아이스티 한 잔 합니다....

목이 탈땐 냉커피 보담 시원하고 달달한 아이스티 좋답니다.....^^

 

 

 

이런 저런 얘기 하다 마침 한 분이 곱창집 맛있는곳 있다 합니다....

멤버들이 곱창하면 꿈뻑 죽어서

그 말 듣자마자 오키~오키~외칩니다...

바로 출동 했지요~~ㅋㅋㅋ

 

 

 

 

 

 

 

조금은 외진곳에 있어서 살짝 의심은.........ㅋㅋㅋ

 

 

 

 

 

 

 

 

 

 

 

 

쓸데 없는 걱정 이었지만요....ㅎㅎㅎㅎ

 

 

 

 

 

 

서울시 관악구 신림동 1416-24

 

찬민네 왕곱창

 

구로 디지탈 단지역에서 당곡 사거리 방향으로 가시면

사거리 근처에서  멀지 않더랍니다~~

 

 

 

 

메뉴에 보이는 사선 막걸리란걸 마시고 싶었는데요....

저 막걸리가 머리도 안 아프고 트림도 없더라는....

담에 마셔보기로 하고 곱창 주문 합니다...

 

 

 

 

 

실내가 시원해 보입니다....

 

 

 

 

곱창에 찍어먹는 장이 두가지.....

보통 기름장인데....양념 간장이 특이하게.........

 

결국은 저 간장이 더 맛있더랍니다~~~!ㅎㅎㅎㅎ

 

 

 

 

 

곱창집에서 생간을 주는데가 전 좋습니다.....

 

가끔씩 맛있다는 곱창집에 갔는데 간을 안주면 어찌나 섭섭한지......

미끄덩 해서 놓쳐버린.....결국은 ...읍짜~~~~~~~~~

 

 

 

더 달라니 인심도 푹푹~~^^

 

 

 

 

 

곱창이 올려집니다.....

 

 

 

 

 

 

 

곱창은 먹을때 보다 이렇게 지글지글 구워질때가 더 좋답니다....

 

 

 

 

양파나 부추가 곱창과 잘 맞는거 아시죠....

 

같이 곁들여 먹어야 맛도 맛이지만....

콜레머시긴가가 좀 들 생성이 되죠...표현이 좀 거시기 하네요....ㅎㅎ

 

 

 

 

곱창을 먹기좋게 잘라 주시면서 옆에 붙은 기름도

깔끔히 제거 해주시는 서비스가 인상이 남더라는.......^^

 

 

 

 

 

보고 만있어도 즐거운 시간.......

 

고기를 구울땐 이런느낌 없었는데.......

과연 저만의 생각은 아니겠죠...........

 

 

 

 

 

 

곱이 많답니다...

 

 

 

 

첨으로 간장에 찍어 먹어 봤는데....

 

너무 맛있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그런지 더 맘에 드는곳이네요...~~~~ㅎ

 

 

이집 곱창 추천할만 하네요....^^

 

 

 

 

 

 

 

 

 

 

 

그리고 곱창의 끝은 볶음밥인거 아시죠~~

 

 

볶음밥에 날치알도 들어 있어 입안이 더 재밌네여^^ 맛있구......

 

 

 

 

볶음밥 먹으면서 이런저런 얘기하다 보니 오늘도 늦어질것 같네여....

 

 

 

 

 

 

 

 

그렇게 돌다돌다 결국은 제자리로 돌아 왔네요....ㅋㅋ

집으로 가는게 정답인데...

우야 된게 저희 모임분들은

마지막은 항상 이곳에 오게 되네요.....

이곳이 편한가 봐요~~^^

 

근데 오늘은 일직 문을 닫으셔서....옆집의 햄버거로 마무리 하렵니다~~

 

 

 

 

 

사실 치킨햄벅은 상하이보다 kfc가 더 맛있지만....

상하이로 대신 합니다....

 

 

 

빅맥은 당근 맛있구요.....

 

아~~배부르다!!!

이제 김 천 가야쥐....ㅋㅋㅋ

 

배꼽 시계는 이제 꺼놔야 겠습니다~~ㅎㅎㅎㅎ

320x100

'서울 신림동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갤 먹으러 갈까나~~  (0) 2014.04.25
초밥을 에피타이저로~~~  (0) 2012.09.24
물텀벙을 아세요~~??  (0) 2012.04.29
부추 곱창  (0) 2010.09.18
최희성 고려왕족발  (0) 2010.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