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스크림같은 과니의 요리

닭 과 발~

 

 

오늘 할요린 닭조림과 닭발을 같이 할건데요..

닭발을 싫어 하시는분들은 요사진 보시자마자 바로 다른 블로

눈길을 돌려 주시면 됩니다...

 

 

 

 

 

 

 

 

 

 

 

 

가끔식..막내놈이 좋아해서 닭발요릴 한답니다..

전 그렇게 좋아 하질 않아서 오늘은

닭볶음과 같이 해볼려구요..

재룔 같이 넣어 조려주면 괜찮을듯해

제가 한번 해봅니다..

요리법 보시구 맘에들면 함 해보세요..

전 성공 했거든요..입맛으로^^

 

아시다시피 닭발은 깨끗이 손질해서 한번 삶아내 씻어 주시구요..

 

 

싱싱해 보이죠...

닭과 함께 조려줄꺼에요..

 

야채도 듬뿍 준비 하세요..

 

 

 

양념은 닭볶음탕과 같습니다..

다른건 .....

과니가 닭요리할땐 콜라 사용하는거 아시죠..

대신 설탕이나 물엿 종류는 사용 안했어요~

 

 

냉동실에 쪽파 있길래 파대신 사용 했어요~

 

 

자박하게 시작해서

국물이 바닥에 보일때가지 중불에서 서서히 조려 줄꺼에여..

그래야 양념도 깊이 잘 스며들고

색도 빨가니 잘나거든요...

국물이 어느정도 졸여지면

주걱으로 볶듯이 센불에서 뒤적^^거려주세요~

 

 

 

 

완성된 요리...

꾸밈없는 닭과발 요리입니다..ㅎㅎㅎ

닭요리도 먹음직 하구요...

 

 

 

닭발먹을땐 비닐장갑 필수~

 

 

요렇게 먹여 놓으면

한달은 조용 하답니다..

전 한번 해줄때 엄청 해주거든요..

모자른듯 해주면 제가 좀 귀찮아서요..ㅎㅎ

 

320x100

'아이스크림같은 과니의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돼지고기 김치 볶음밥~  (0) 2012.01.18
2011년을 아쉬워 하며...  (0) 2012.01.08
캐릭터 샌드위치 만들기~  (0) 2011.11.25
콩나물 순두부밥~  (0) 2011.11.24
과니와 요리해요~  (0) 2011.11.21